Contents

[인문학통섭]
이미 많은 고등학교 영어 선생님들로 부터도 자문 요청을 받고 있는 베스티안 만의 독보적인 수업 프로그램입니다.
수능의 모든 지문은, 출제요원들의 창조물이 아닌 "발췌문" 입니다. 해당 시점에서 인문 사회과학, 자연과학 업계에서 주요 화두로 되고 있는 지식 정보들이 대부분 그해 독해 지문뿐만 아니라 논술, 면접에 주제가 됩니다.
이 흐름을 파악하려면, 총체적인 지식 정보의 흐름을 이해할 수 있는 방대한 경험이 전제되어야 합니다.
20년 이상 서울 명문 외고생들을 명문대학으로 입학시키며 '결과를 증명했던" 본 수업이 청주가 아닌 대한민국 전체에서 현재 "청주 베스티안"에서만 진행이 됩니다.
해당 수업은 시중의 교제를 사용하지 않고, 철저히 강사분이 "직접 만든" 자료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수능의 외국어 영역 뿐 아니라, 언어영역, 논술, 면접을 아우를 수 있는 "지식의 결정체"라 할 수 있는 수업입니다.

[무료 내신, 독해 수업]
베스티안 고등부는, 인문학 통섭과 실전 독해능력 배양을 메인 수업으로 진행을 하면서 고교 내신 수업과 문법 보충을 해야 하는 학생의 경우 "무료로" 보충 수업을 진행합니다.
이는, 각 학생들이 목표하는 대학을 갈 수 있게 하기 위한 우선순위를 분명히 해 주는 동시에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고자
하는 학원의 노력입니다.